안녕하세요?
최보민 고객님.
15일에 엔진오일 교체와 몇가지 점검하시고 가셨었는데요?^^
저희 대구점 총무님이 휴무라서 좀 늦게 올려드리게 되었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올려드린다 하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저희 모터스테이션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