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이력

작성일 2016-03-17 / 작성자 서경본부장 / 조회수 438

안녕하세요?

 

최보민 고객님.

 

15일에 엔진오일 교체와 몇가지 점검하시고 가셨었는데요?^^

 

저희 대구점 총무님이 휴무라서 좀 늦게 올려드리게 되었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올려드린다 하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저희 모터스테이션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