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6-03-17 / 작성자 김용건 / 조회수 363
▷차종:베라크루즈
▷연식:2012
▷주행거리: 63500KM
▷상담내용: 속도계와 핸들쪽에서 이상소음발생합니다.
속도계는 가속할때부드럽게올라가는데 브레이크를 밟을떄만 60-40 40-20 20-0 이렇계 뚝뚝끊겨서 떨어집니다.
그리고 이증상은 거의 6개월이 다된증상인데 핸들을돌릴때 고무마찰음같은소리가 납니다. 조수석쪽으로 돌릴떄만
나구요 블루핸즈에 문의하니까 가속페달쪽에 있는 핸들연결부위 그쪽문제같다고하는데 비용이 적은비용이아니라
함부로 수리를 못하겠더라구요 모터스테이션에서 정확하게 진단받고 확실한수리를 하고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연식:2012
▷주행거리: 63500KM
▷상담내용: 속도계와 핸들쪽에서 이상소음발생합니다.
속도계는 가속할때부드럽게올라가는데 브레이크를 밟을떄만 60-40 40-20 20-0 이렇계 뚝뚝끊겨서 떨어집니다.
그리고 이증상은 거의 6개월이 다된증상인데 핸들을돌릴때 고무마찰음같은소리가 납니다. 조수석쪽으로 돌릴떄만
나구요 블루핸즈에 문의하니까 가속페달쪽에 있는 핸들연결부위 그쪽문제같다고하는데 비용이 적은비용이아니라
함부로 수리를 못하겠더라구요 모터스테이션에서 정확하게 진단받고 확실한수리를 하고싶어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