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견적 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6-02-20 / 작성자 김희진 / 조회수 416



죄송합니다. 제가 토우 회원이라고 말씀을 안드려서 정비 가격이 상이한가 봅니다.

조금씩 비싸네요. 디젤일땐 알터풀리만 교환된다고 써있어서 lpg 도 되는줄 알고 있는데 아닌가봐요.

하여튼 답변 감사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