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제가 토우 회원이라고 말씀을 안드려서 정비 가격이 상이한가 봅니다.조금씩 비싸네요. 디젤일땐 알터풀리만 교환된다고 써있어서 lpg 도 되는줄 알고 있는데 아닌가봐요.하여튼 답변 감사드립니다.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