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

작성일 2016-02-15 / 작성자 군포점장 / 조회수 418

▷차종: 그랜져TG
▷연식: 2008
▷주행거리: 144000 KM
▷상담내용: 점장님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얼마전 엔진오일,미션오일..엔진미미 교환을 잘 하고 왔습니다.
그런데 그후 주행중 전에 없었던 현상이 있는데요
특히 고속도로 주행중 달리고 있다 브레이크를 밟은후나 혹은 엑셀레이터에서 발을 띠었다 다시 가속하려면
마치 수동차량 기어변속을 빨리하여 덜덜 떨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rpm은 정상이나 차체가 떨립니다 미미 교체후 그런건지 전에는 없던 현상이거든요
명절도 끼어있고 시간이 안맞아서 문의글 남깁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안녕하세요~박준석 고객님..

 

먼저 작업후 만족을 드리지 못한점 송구합니다..ㅜㅜ

문의하신 소음으로 봐서는 엔진미미 교환후 센터조정이 미흡한거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번거우시더라도 내방해주시면 정비한부분 제 점검과

진단을 하여드리겠습니다.

 

먼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모터스테이션 군포점을 방문주시는데..

사소한것에 대해 불편을드려 죄송하오며.

추운날씨에 건강 유념하시기를 바랍니다..^^

 

 


  • 박준석 2016-02-18 07:35
    네 점장님 다시 방문 하겠습니다 저녁6시까지 영업시간이시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