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베라크루즈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6-02-12 / 작성자 흑둥이 / 조회수 757 jpg누유1.jpg jpg누유2.jpg
▷차종:베라크루즈
▷연식:2009
▷주행거리: 93,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얼마전 본넷 안에서 여기저기 (배터리 주변 , 엔진 커버 윗쪽, 에어필터 케이스 윗쪽 )...... 오일이 조금 튄 흔적이 발견되어 뭔가 튀었나보다 하고 닦아냈었는데

몇일후 동일한 오일 튄 현상이 또 발생 되었습니다.

달릴때 외부공기 유입으로 열어두면 엔진오일 냄새가 슬슬 들어오는게  아마도 엔진오일이 튀는것 같습니다.

이상하다 싶어 여기 저리 살펴봤는데 사진에서 보는 부분이 누유가 되는것 같더라고요~

 

이 스프링같아 보이는곳에 오일이 범벅 되어있습니다. 

이 스프링의 정체가 혹시 뭔가요?

사진의 위치는 엔진오일 체크 게이지 바로옆이며 엔진커버 안 열고 내려다 봐도 눈에 보이는곳입니다.



**참고로 얼마전
-예열플러그 6SET + 예열 플러그 배선
-흡기 클리닝 
-글로우 모듈 (예열플러그 메인 컨트롤러 앗세이) 교체
-엔진오일 교환 작업 했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