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종 고객님 안녕하셨어요 ??
저희 담당자분께서 유선으로 통화드렸는데요~ 혹 부족한 상담은 아니였었는지요 ?
차후 내방주시면 꼼꼼히 점검/정비해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 문의주셔서 감사드리오며 빗길에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