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6-02-12 / 작성자 용인점장 / 조회수 443

김효종 고객님 안녕하셨어요 ??

저희 담당자분께서 유선으로 통화드렸는데요~ 혹 부족한 상담은 아니였었는지요 ?

차후 내방주시면 꼼꼼히 점검/정비해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 문의주셔서 감사드리오며 빗길에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