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교환오일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6-02-11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1386

▷차종: 그랜드스타렉스

▷연식: 2015년

▷주행거리: 20000 KM

▷상담내용: 새차이후에 미션오일을 한번 교환했으면 합니다

  그랜드스타렉스는 무교환미션오일이구요,,,,

 장비순환식으로 교환하면 비용이 얼마나오는지 알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박재우 고객님^^*

 

날씨가 많이 따듯해졌습니다.

 

오토미션 오일교환 가격을 물어보시는거죠?  

 

가격부터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 자동 미션오일 교환 => DSL A-ENG ( apoll oil atf red-1 04500-00140 , 1리터 = 10,780원) , 10리터 기준 장비순환식으로 교환 = 150,000원 (추가시 리터당 15,000원)

=> LPG (덱스론-2) (장비순환 10리터) = 100,000원 (추가시 리터당 10,000원)

 

복잡하죠 한마디로 요약하면 순정 오일은 15만원이구요, 일반 오일은 10만원 입니다 부가세 별도이구요.

 

그런데 요즘나오는 오토 미션오일들은 무교환이라 하지만 7만키로주기로 교환을 많이 하십니다.

 

2만키로면 아직좀 이른것같습니다.

 

일반오토미션 차량들도 4만키로에 한번씩 교환하니까 참고하시구요^^*

 

요즘 감기가 심하다니까 건강조심 하시구요

 

안전운행하세요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