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6-01-21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68

안녕하세요? 구리점입니다.

 

결론만 답변드리자면 '운행하는데 아무 문제 없습니다.' 입니다.

 

스캐너로 차량상태 진단을 할 수 없는 경우 그런 고장코드가 간혹 뜨긴하는데,

 

진짜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그 고장코드조차 확인할 수 없습니다.(왜냐하면 진단을 할 수 없는데 어떻게 고장코드를 확인할 수 있었을까요? ㅎㅎ)

 

스캐너 진입이 가능하다면 아무 문제 없으니 걱정안하셔도 되고,

 

만약 진입이 안되는 경우라면 사업소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