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신동진 고객님.
고객님께서 정비받으셨던 부분에 문제가 있다면 당연히 AS가능하십니다.
이미 1차 불합격을 받으신 상태라서 매연을 확실히 정비하여 재검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고객님 편하신 시간에 예약후 방문하여 주시면 최대한 노력하여 보겠습니다.
항상 저희 모터스테이션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