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오랫만에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6-01-21 / 작성자 최상현 / 조회수 457
점장님 총무님 오랫만에 문의 드립니다~^^ 별고 없으신가요??? 키로수가 있는지라 인젝터 크리닝과 흡기 매니 크리닝 견적과 소요시간 여쭙습니다^^ 차량은 포터2 12년식입니다 내일 입고 할 예정이긴 한데 어떻게 될지는 확실치 않네요^^;; 견적 부탁드리구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