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6-01-21 / 작성자 강민구 / 조회수 326
▷차종: 그랜져TG
▷연식: 2006년
▷주행거리: 121000KM
▷상담내용: 며칠전에 차량 청소하는중 제작년 자동차검사내용이 있어서 보니 차량자기진단커넥터(DLC)불량이라는 문구가 있네요. 기억으로는 검사하시는 분이 다정상이라고 해서 확인을 안했었는데 지금 내용을 자세히 보니 적혀있네요
지금 까지 운행하면서 문제가 없었는데요?? 차량 성능에는 문제가 없는건지요
만약 수리시 비용이 어떻게 될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