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소음
작성일 2016-01-21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51
▷차종: 투싼 사륜구동형
▷연식: 2004
▷주행거리: 26만 KM
▷상담내용:
핸들을 좌 또는 우로 많이 꺽은후 차를 움직이면 하체에서 드드득 하는 소음이 나타납니다. 가까운 정비소에서는 등속조인트는 이상이 없다고 하네요...(정확히 진단을 못내림) 혹시 상시사륜형이라 한쪽 바퀴가 편마모가 심하여 바퀴 발란스가 맞지않아 소음이 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한현 고객님 안녕히세요!
고객님 차량의 소음은 들러봐야 정확한 진단을 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소음의 원인은 LSD소음 또는 드라이브샤프트소음 으로 예상됩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후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