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간시동 문제와 매연때문에 11월말12초사이에 점검을 받았었습니다.
작성일 2016-01-20 / 작성자 신동진 / 조회수 622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5. 12
▷주행거리: 230000KM
▷상담내용: 그당시에 egr벨브 교환 흡배기 크리닝 인젝터크리닝 라지에서터 부동액 세척및 교체 등등 65만 상당의 정비를 받았었습니다.... 자동차검사 기간이 촉박해져서 이현공단검사소에 들러서 검사를 받았는데 43프로로 불합격을 받았네요.. 들어가기전 충분히 불어내기하고 들어갔는데도... 허.. .연료첨가제도 얼마전에 넣고... 어차피 지난달에 차량점검도 받았겠다 해서 이현공단검사소로 들어갔는데 1차 불합격판정 받았네요.. 흡기쪽과 인젝터 크리닝을 마친상태라... 매연쪽은 문제 없을꺼라 판단했습니다. 점검을 받은지 한달반정도 지났는데 매연때문에 걸리니 좀 씁쓸합니다... 대행을 맡겼어야했나 라고 생각도 들고... 혹시나 관련해서 AS나 연계된 정비소로 해결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연식: 2005. 12
▷주행거리: 230000KM
▷상담내용: 그당시에 egr벨브 교환 흡배기 크리닝 인젝터크리닝 라지에서터 부동액 세척및 교체 등등 65만 상당의 정비를 받았었습니다.... 자동차검사 기간이 촉박해져서 이현공단검사소에 들러서 검사를 받았는데 43프로로 불합격을 받았네요.. 들어가기전 충분히 불어내기하고 들어갔는데도... 허.. .연료첨가제도 얼마전에 넣고... 어차피 지난달에 차량점검도 받았겠다 해서 이현공단검사소로 들어갔는데 1차 불합격판정 받았네요.. 흡기쪽과 인젝터 크리닝을 마친상태라... 매연쪽은 문제 없을꺼라 판단했습니다. 점검을 받은지 한달반정도 지났는데 매연때문에 걸리니 좀 씁쓸합니다... 대행을 맡겼어야했나 라고 생각도 들고... 혹시나 관련해서 AS나 연계된 정비소로 해결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