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귀환 고객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희 정비상담 코너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음 및 진동관련하여 많은 고생을 하셨겠습니다...
유선상이나 넷상으로는 정확한 원인파악과 비용 관련하여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차후 고객님 편안한 시간대에 예약 후 내방주시면 차량을 보고 꼼꼼히 점검하여 정비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너무 추운데요...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