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및 견적부탁합니다.

작성일 2016-01-19 / 작성자 정성현 / 조회수 453
▷차종: 쏘렌토
▷연식: 2003
▷주행거리: 20만 이상
▷상담내용: 카센터에서 타이어 교체후 얼라이먼트후 정비기사분이 한바퀴 돌고 온후에 핸들이 커브돌때 울컥울컥한다며 오무쪽 불량이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라이먼트후 왠지 모를(?) 전보다 많이 핸들쪽에 신경이 쓰이네요. 6~70정도 달리다 파여진 도로지나갈때 갑자기 핸들이돌아간다고 해야하나? 하체 충격받으면 브레이크 밟을때 푸르륵 거리면서 브레이크가 풀린(?)다고 해야하는지 암튼 그러네요. 이런증상도 오무쪽 불량이라서 그러는건지 모르겠네요.

이거야 원 차를 바꾸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암튼 견적 부탁드려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