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쏘렌토 정비 문의

작성일 2016-01-18 / 작성자 최윤석 / 조회수 493
▷차종:쏘렌토
▷연식:2004년
▷주행거리: 262,000KM
▷상담내용: 요즘 시동시 초기에 흰색 배기가스가 좀 나옵니다. 에열 플러그가 좋지 않으면 그럴수도 있다고 하는데 점검가능한지요? 그리고 배터리 체크와 연료필터 교체도 하려합니다.
작년 겨울 강원도에 갔을때 시동이 걸렸다가 이내 꺼졌던 적이있는데 (당시 온도 영하 14도 이하) 햇빛아래 주차후 다시 시동이 걸렸던 적이 있습니다. 이게 연료필터와도 관계가 있는지요?
이번에도 강원도에 가야하는데 미리 정비후 가려합니다.
정비 예약후 방문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