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액 교체시 에어빼기 작업 문의 외

작성일 2016-01-17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1400

▷차종: 쏘렌토r

▷연식: 2011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반갑습니다.



 1. 브레이크 액 교체시 에어빼기 작업이 있나요?  (당연한 거라면 대략 난감;;;)

 시동 걸 때 브레이크 밟으면 꾸욱꾸욱 소리가 나고, (순정) 브레이크가 밀리는 느낌이기에 에어빼기를 제대로 해 볼까해서요.

 (참고로 4만km 때 마스터실린더 교체 함)



 2. 연료호스 부품을 갖고 있는데 (assy 아님)  교체시 공임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3. 방지턱 넘을때 전륜에서 찌그덕 소리가 나는데 로워암 양쪽 교환 금액 안내 바랍니다.

    (11만 km 때 전륜 스테빌라이저 링크 교환 했습니다.)

 

 

-----------------------------------------------------------------------------------------

 

김형윤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의 비용은 아래와같습니다.

 

1 . 브레이크오일은 장비사용으로 마스터실린더에서 브레이크캘리퍼 쪽으로 밀어내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위작업시 에어빼기는 자동으로이루어집니다.(브레이크오일교환-44000원입니다.)

 

2 . 연료라인의 호스는 많은 관계로 부품확인 후 공임확인됩니다.

 

3 . 전 로워암A`SSY 교환은 한쪽당 115,500원 입니다.

 

문의하신부분 답변이 되었는지요?!

 

홈피방문 감사드리며 예약방문 주시면 다시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겨울빙판길 안전운전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