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액 교체시 에어빼기 작업 문의 외

작성일 2016-01-16 / 작성자 해리 / 조회수 819
▷차종: 쏘렌토r
▷연식: 2011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반갑습니다.

 1. 브레이크 액 교체시 에어빼기 작업이 있나요?  (당연한 거라면 대략 난감;;;)
 시동 걸 때 브레이크 밟으면 꾸욱꾸욱 소리가 나고, (순정) 브레이크가 밀리는 느낌이기에 에어빼기를 제대로 해 볼까해서요.
 (참고로 4만km 때 마스터실린더 교체 함)

 2. 연료호스 부품을 갖고 있는데 (assy 아님)  교체시 공임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3. 방지턱 넘을때 전륜에서 찌그덕 소리가 나는데 로워암 양쪽 교환 금액 안내 바랍니다.
    (11만 km 때 전륜 스테빌라이저 링크 교환 했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