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액 교체시 에어빼기 작업 문의 외
작성일 2016-01-16 / 작성자 해리 / 조회수 819
▷차종: 쏘렌토r
▷연식: 2011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반갑습니다.
1. 브레이크 액 교체시 에어빼기 작업이 있나요? (당연한 거라면 대략 난감;;;)
시동 걸 때 브레이크 밟으면 꾸욱꾸욱 소리가 나고, (순정) 브레이크가 밀리는 느낌이기에 에어빼기를 제대로 해 볼까해서요.
(참고로 4만km 때 마스터실린더 교체 함)
2. 연료호스 부품을 갖고 있는데 (assy 아님) 교체시 공임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3. 방지턱 넘을때 전륜에서 찌그덕 소리가 나는데 로워암 양쪽 교환 금액 안내 바랍니다.
(11만 km 때 전륜 스테빌라이저 링크 교환 했습니다.)
▷연식: 2011
▷주행거리: 140,000KM
▷상담내용:
반갑습니다.
1. 브레이크 액 교체시 에어빼기 작업이 있나요? (당연한 거라면 대략 난감;;;)
시동 걸 때 브레이크 밟으면 꾸욱꾸욱 소리가 나고, (순정) 브레이크가 밀리는 느낌이기에 에어빼기를 제대로 해 볼까해서요.
(참고로 4만km 때 마스터실린더 교체 함)
2. 연료호스 부품을 갖고 있는데 (assy 아님) 교체시 공임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3. 방지턱 넘을때 전륜에서 찌그덕 소리가 나는데 로워암 양쪽 교환 금액 안내 바랍니다.
(11만 km 때 전륜 스테빌라이저 링크 교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