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후방카메라

작성일 2015-12-05 / 작성자 카니발 / 조회수 589
▷차종: 카니발2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후방카메라 장착 합니까??얼마전에 동네 카센터에서 후방 카메라 달았는데 화각도 좁고 화질도 안좋아서 떼고 다시 달려고 합니다. 카메라 종류와 비용좀 부탁드려요 ccd2렌즈가 좋아보이던데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