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관련
작성일 2015-11-30 / 작성자 오장호 / 조회수 548
▷차종:싼타페CM
▷연식: 2007년 1월
▷주행거리: 115,000KM
▷상담내용: 지난번 엔진오일을 킥스파오 5W30로 교환을 했는데..이번에는 킥스파오1 0W-40으로 교환을 해 볼려고 하는데
제 차에 사용가능한 오일인가요?..그리고 이 두가지 오일의 차이가 무엇인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100키로 이상에서 브레이크를 밟으면 핸들이 좀 떨리는데..디스크 연마를 할려면 4바퀴 다 해야되나요..아니면
일부만 해도 되는건가요?
▷연식: 2007년 1월
▷주행거리: 115,000KM
▷상담내용: 지난번 엔진오일을 킥스파오 5W30로 교환을 했는데..이번에는 킥스파오1 0W-40으로 교환을 해 볼려고 하는데
제 차에 사용가능한 오일인가요?..그리고 이 두가지 오일의 차이가 무엇인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100키로 이상에서 브레이크를 밟으면 핸들이 좀 떨리는데..디스크 연마를 할려면 4바퀴 다 해야되나요..아니면
일부만 해도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