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형훈 고객님 안녕하세요 ^^ 정비상담 문의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 정비상담 담당자분께서 이미 유선으로 상담드렸지요 ? 편안한 상담되셨나요 ?^^
앞으로도 정비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친절한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안전에 유의하시어 차량 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정비시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