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각수 문제

작성일 2015-11-26 / 작성자 최성규 / 조회수 678
▷차종: 싼타페cm
▷연식:2008
▷주행거리: 165.000 KM
▷상담내용: 냉각수보충통에 냉각수가 하나도 없습니다그런이유인지는 모르겠으나ㅡ라디에이터왼편에 누수흔적이보입니다ㅡ날이 추워서인지 누수가 기화되면서 연기가납니다참고로 용인점에서 타이밍교체시 냉각수를 채웠는데 하나도 없었습니다ㅡ타이밍교체하고 현재 4만5천키로 주행한 상태입니다무슨 원인인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