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룸 누유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5-11-23 / 작성자 이영재 / 조회수 576 jpg20151123_155656.jpg
▷차종:tg330
▷연식:2005
▷주행거리: KM109200
▷상담내용: 동호회 분들 말씀이 TG330 차량의 고질병인 엔진 누유라고 들었습니다.  
저 역시도 엔진룸에 누유가 발생해서 수리를 해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여쭤보고 싶은건
1. 첨부 사진 같은 누유상태로 계속 운행을 해도 괜찮은 건지
   아니면 수리를 하는게 맞는 건지와
2. 이왕 수리할 거면 플러그와 코일까지 같이 교환하려고 하는데
   전체 비용이 얼마나 발생하는지와 시간을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나중에 A/S문제가 발생하면 꼭 수리했던 지점으로 가야 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