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5-03-07 / 작성자 서경본부장 / 조회수 500
정광재 고객님.
문의하신 연비 관련 문제는 관련된 인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정확하게는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만,
점검을 담당했던 기사님의 의견이 기본적으로 점검해야할 중요 포인트중 하나이고
어느 정도 근접한 의견을 드린듯 보입니다.
흡기크리닝(탈부착식+밸브크리닝)=120,000원
인젝터 크리닝=65,000원
밋션 솔밸브 크리닝+제로접지(이벤트)=100,000원 이며 vat별도입니다.
세가지의 정비 소요시간은 2시간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