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문의
작성일 2013-07-15 / 작성자 이윤수 / 조회수 540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4년3월
▷주행거리: 222,100KM
▷상담내용: 일단 인젝터 크리닝+흡기크리닝 할예정이고요 연료게이지가 오작동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정도 정상작동하고 그외에는 만땅넣어도 항상 게이지는 바닥입니다 아직 연료부족 경고등은 보지못햇고요 무서워서 주행거리 짧더라도 만땅넣고다닙니다. 오작동때문에 연료통 우끼 교환하고도 그대로라서 계기판도 중고업어와서 교환해봤지만 작동불능이네요 그래서 남은건 배선관계라는데 혹시 정비가능한지 알고싶네요 양산점만 다니다가 울산점이 더가까운거같아서 옮깁니다 ^^.
▷연식: 2004년3월
▷주행거리: 222,100KM
▷상담내용: 일단 인젝터 크리닝+흡기크리닝 할예정이고요 연료게이지가 오작동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정도 정상작동하고 그외에는 만땅넣어도 항상 게이지는 바닥입니다 아직 연료부족 경고등은 보지못햇고요 무서워서 주행거리 짧더라도 만땅넣고다닙니다. 오작동때문에 연료통 우끼 교환하고도 그대로라서 계기판도 중고업어와서 교환해봤지만 작동불능이네요 그래서 남은건 배선관계라는데 혹시 정비가능한지 알고싶네요 양산점만 다니다가 울산점이 더가까운거같아서 옮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