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디스크 연마

작성일 2013-07-1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20
오용주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브레이크 밀림현상으로 디스크연마시 패드가 많이남아있다면
연마만 하시고 패드는 그냥 쓸수도 있습니다만 디스크연마 하시고 패드는 함께 교체하시는것이
 브레이크 성능이 더좋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