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연마
작성일 2013-07-12 / 작성자 오용주 / 조회수 494
▷차종: 그랜저tg
▷연식: 2006
▷주행거리: KM 111800
▷상담내용: 며칠전 타이밍벨트 및 기타부품 수리했습니다. 후기도 올렸구요.ㅋㅋ
tg의 문제점중 하나인 브레이크 밀림현상으로 브레이크오일(dot4) 및 하드론패드로 교체후 쭉 타고 다니는데요.
그닥 효과가 없어서 디스크연마를 해볼까합니다. 패드는 아직 더 쓸 수 있다하는데 디스크연마시 패드도 꼭 같이
갈아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