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ABS관련입니다

작성일 2013-07-11 / 작성자 박상현 / 조회수 274
▷차종: 싼타페CM
▷연식: 06년식
▷주행거리: 90000KM
▷상담내용:  다음주 화요일에 정비 예약했는데요... 궁금함이 넘 급해서요... 차를 엊그제 받아왔는데
받을때부터 ABS등이 계속 켜져있어요. 운행을하던 정차를하던간에요
이 등이 켜져있는게 맞는건가요?
만약 고장이라하면 수리비용이 얼마정도 들까요?
전주인과 얘기를 해야할거 같아서요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