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테라칸▷연식: 2003년 6월▷주행거리: KM▷상담내용:
1. 오토미션오일 교환은 순환식으로 하나요??
순환식으로 한다면 몇 리터 쓰나요??
2. 오일규격은 덱스론-2가 맞나요??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