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사이드 브레이크 문의

작성일 2013-07-10 / 작성자 김정남 / 조회수 493
▷차종: 카렌스 2 디젤
▷연식: 2002년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 사이드 브레이크 문제로 글올립니다..
 
내리막길 정차에서 사이드브레이크 올려도 밀림 현상이 있습니다.. 완전 끝까지 올리면 밀림이 없어지기는 하지만 사이드 브레이크 풀려고
 
하면 힘을 무지써야 되요 ㅠㅠ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