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3-07-08 / 작성자 손진혁 / 조회수 433
▷차종: 산타페
▷연식: 2001
▷주행거리:183,000 KM
▷상담내용: 2 달전쯤 주행중 타이밍벨트 끊어져서 벨트 및 헤드 교환 (재생)을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출력 문제로 인젝터 assy 4개 중고 교환을 했구요
                  모든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김포 공장에 입고는 못했네요..
                  현재 차량 상태는 시동후 엑셀 밟는 느낌이 둔탁하네요~~  엔진 소리도 안좋고 경사에도 힘이 딸리 구요~~
                 
                  예전 컨디션을 100% 찿을순 없겠지만,방법은 있는지  현시점에서 문제점이 무엇지 궁굼합니다.
                  김포공장 입고시 어떤부분 점검 받아야 될까요?
                   010 - 3252 - 8648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