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그랜드 카니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7-08 / 작성자 노원태 / 조회수 255
▷차종: 그랜드카니발
▷연식: 06년
▷주행거리: 197800 KM
▷상담내용: 운행중이던 차를 정차중이던 에어컨을 틀고 있으면 운전석 양쪽은 찬 바람이 시원하게 잘 나오는데 보조석쪽 양쪽 바람이 약간 미지근하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차가 언덕에 올라가다가 평지에 다다랐을때 속도가 변속이 되면서 매연이 조금 나오는데 어떤 점검을 받아야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