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동 시 소리가 납니다.

작성일 2013-07-06 / 작성자 김두진 / 조회수 488
▷차종: i30
▷연식: 07년식
▷주행거리: 36000KM
▷상담내용: 주행 중 제동 시 둥둥둥둥 소리(좀 울리는)가 앞 쪽에서 나네요. 뭐가 문제 일까요? 제동 시 몹시 신경쓰네요.
 
그리고 i30도 정비 가능한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