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레버 걸림현상
작성일 2013-07-0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51
홍준현 고객님 안녕하세요?
▷상담내용: 아침 첫 시동 후 기어레버 N에서 D로 갈때 중간 걸림현상 같은 것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레버가 중간이상 넘어가면 자동으로 D까지 넘어갔는데 냉간시는 끝까지 당겨줘야 들어갑니다.
그렇다고 변속 충격이 심해졌다던가 반응이 늦다던가 하는 현상은 없이 예전과 동일합니다
답변입니다
위의현상은 점검을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담
예상되는곳은 오토오일을 교환한지가 오래되었다든가 기어레바의뻑뻑하다든가 또는기어레바의문제일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전문샾이나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및 정비하여 드리겠습니다
모터스테이션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하여주셔서 감사드리며 빗길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