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휴가내고 다시 방문 합니다

작성일 2013-07-02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14
안녕하세요
김성곤 고객님
3일로 예약이 되어있으시네요
정확히 증상이 나타난다면 확인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