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그랜져TG입니다

작성일 2013-07-02 / 작성자 박경묵 / 조회수 704
▷차종: 그랜져TG
▷연식: 2007년
▷주행거리: 126000KM
▷상담내용: 스캔점검결과 P1690 이모빌라이저-스마트라 이상 에러코드가 뜹니다ㅠ  어디를 손봐야 하는걸까요??? 그리고 브레이크를 밟으면 꾸욱소리라더진 찌그덕 소리가 납니다..ㅠㅠ(끼이익 하는 소리 아닙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