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기어레버 걸림현상

작성일 2013-07-01 / 작성자 홍준현 / 조회수 408

▷차종: 구형 디젤 싼타페
▷연식: 2001
▷주행거리: 170000 KM
▷상담내용: 아침 첫 시동 후 기어레버 N에서 D로 갈때 중간 걸림현상 같은 것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레버가 중간이상 넘어가면 자동으로 D까지 넘어갔는데 냉간시는 끝까지 당겨줘야 들어갑니다.

    그렇다고 변속 충격이 심해졌다던가 반응이 늦다던가 하는 현상은 없이 예전과 동일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