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중 핸들 무거워짐으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7-01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26
이창원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주차할때 핸들이 많이 무거워졌다가 가벼워졌다가 한다면
차량입고시에 점검을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만 ...
위의 현상은 파워스티어링펌프의 문제일듯 합니다
파워펌프 ASSY +파워오일 동호회이벤트 14만원 정상가 (VAT)별도입니다
가까운 전문샾이나 모터스테이션에 예약방문 주시면 점검 /정비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날되시고 안전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