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차중 핸들 무거워짐으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7-01 / 작성자 이창원 / 조회수 489

▷차종: cm
▷연식: 2009
▷주행거리: 44000KM
▷상담내용:

 

평소에는 괜찮은데요...

주차할때 보면 핸들이 많이 무거워집니다..

마치 락걸린거 같은 느낌이 드는것처럼요...

cmlove 에 조회해보니...이게 cm 고질병같은데요..

 

파워펌프쪽 문제인지요...?

 

어느분은..파워펌프하고..파워라인파워오일통 등 라인일체 전부를 교환해서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거참...뭔 차가..이리 고질병이 많은지 모르겠네요

 

혹시 이런 증상을 모터에서 수리한적이 있으신지요...?

가능하시다면 비용이 얼마나 나올지 문의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