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중 핸들 무거워짐으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3-07-01 / 작성자 이창원 / 조회수 489
▷차종: cm
▷연식: 2009
▷주행거리: 44000KM
▷상담내용:
평소에는 괜찮은데요...
주차할때 보면 핸들이 많이 무거워집니다..
마치 락걸린거 같은 느낌이 드는것처럼요...
cmlove 에 조회해보니...이게 cm 고질병같은데요..
파워펌프쪽 문제인지요...?
어느분은..파워펌프하고..파워라인파워오일통 등 라인일체 전부를 교환해서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거참...뭔 차가..이리 고질병이 많은지 모르겠네요
혹시 이런 증상을 모터에서 수리한적이 있으신지요...?
가능하시다면 비용이 얼마나 나올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