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작성일 2013-07-01 / 작성자 이동규 / 조회수 449
▷차종: 싼타페
▷연식: 2005년 6월식
▷주행거리: 80000KM
▷상담내용: 아는 곳에서 타임벨트를 교환했는데요, 교환후에 운전석쪽 페발부분으로 뜨거운 열기가 유입되더라구요
웬만하면 참겠는데 좀 심해서요 ㅠㅠ 타임벨트교환과 상관이 있나요? 아니면 다른 부분에 이상이 생겨서 그런건가요?
공장으로 찾아가서 물어보고 싶은데 일단 거리가 있으니 문의부터 드려보고 방문할려구요^^
그리고 타임벨트의 겉벨트에 붙어 있는 하얀색 모터(구리선같은것도 보이던데요)같은곳에서 가끔 엔진 시동을 걸때 소리가 따다다다 소리가 나는데요 불량이라서 그런건가요? 이부분이 타이밍벨트 교환시 교환되는 부품인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