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년구형쏘렌토 웜기어
작성일 2013-07-01 / 작성자 이성재 / 조회수 539
▷차종: 03년쏘렌토 4륜
▷연식:
▷주행거리: KM 13만
▷상담내용:
쏘렌토 동호회..
핸들이 빡빡한데요.........
웜기어 앗세이 신품,센서 달린차량입니다,속도감응형,,
공임비+부품값 얼마인가여???
그리고 앞쪽 로우암 좌우,+어퍼암 좌우,,.앗세이.신품.,
얼마인지여???
======그리고요,,,만약에.오무기어+로우암+어퍼암 전부교환할시.,,,공임은 각각따로안받고,,,,,오무기어 공임비만 받는게 맞나요???
어차피 전부 탈착해야하니깐.,.,=========로우암+어퍼암<부품갑>+오무기어,부품갑+공임 맞는지요??
웜기어 재생은없죠?? 암튼 신품 가격부탁합니다,,공임따로 부품값 따로,,
--------------핸드폰은안되니.,,,,,답글로 부탁합니다,
▷연식:
▷주행거리: KM 13만
▷상담내용:
쏘렌토 동호회..
핸들이 빡빡한데요.........
웜기어 앗세이 신품,센서 달린차량입니다,속도감응형,,
공임비+부품값 얼마인가여???
그리고 앞쪽 로우암 좌우,+어퍼암 좌우,,.앗세이.신품.,
얼마인지여???
======그리고요,,,만약에.오무기어+로우암+어퍼암 전부교환할시.,,,공임은 각각따로안받고,,,,,오무기어 공임비만 받는게 맞나요???
어차피 전부 탈착해야하니깐.,.,=========로우암+어퍼암<부품갑>+오무기어,부품갑+공임 맞는지요??
웜기어 재생은없죠?? 암튼 신품 가격부탁합니다,,공임따로 부품값 따로,,
--------------핸드폰은안되니.,,,,,답글로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