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바마운트
작성일 2013-06-30 / 작성자 박준형 / 조회수 252
▷차종: 산타페
▷연식: 2001
▷주행거리: 130000KM
▷상담내용:
핸들 돌렸다 풀면 끅끅 하고 소리가 납니다.
얼마전 산타페동호회 협력업체인 블루핸즈에서 등속조인트 교체했는데
그 후에 소리가 나서 재방문했더니
앞쪽 쇼바(?)가 나갔다며 양쪽 교체를 권하더라구요.
정비 비용 많이 주고 싹 고쳤는데 또 비용이 든다기에 신뢰가 안가 그냥 나왔습니다.
암튼 블루핸즈에서 앞쪽 쇼바를 다 교체해야한다고 얘기 들었는데
정비비용이 궁금하구요.
소요시간도 궁금합니다.
참 뒤쪽 문 하나가 안에서 안열립니다. 그것도 비용이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