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맵핑 후 공단 정기검사

작성일 2013-06-29 / 작성자 김광필 / 조회수 548
▷차종: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작년 10월에 김포점에서 맵핑한 사람입니다. 좀 있으면 자동차 정기검사하는 데
맵핑 원복시키고 검사받아야 하는 지,아니면 그냥 받아도 괜찮은지 궁금해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