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문의드려요~~~

작성일 2013-06-28 / 작성자 심창완 / 조회수 473
▷차종: 스포티지r
▷연식: 2012년5월 // 수동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수동 밋션 오일 일반유와 합성유 교환시 비용 하구요~

한가지더 문의 사항이 있습니다~

겨울엔 못느끼다가 여름이되고 에어컨 사용할때 입니다.
에어컨을 키면 엔진음 이외에 다른 소리가 들려서 유심히 관찰했는데 , 

동내에서 5km 이하 주행시에도 안들림.
기어 안넣고 알피엠을 아주 미세하게 올리면 소리가 안들림,
                         에어컨을 끄면 소리 안들림.

엔진음 이외에 소리라면 어떤 소리냐면요 ...
뭐랄까... 볼트 너트가 풀려서 엔진 진동에 의해서 떨리는소리? 부조 소리? 노킹 소리? 이런식으로 들립니다.

이렇거든요.... 헤드쪽에서 나는소린 아니고 어디 간섭때문에 나는소리도 절대 아닙니다.
운전석쪽 엔진룸 아랫부분에서 나요 소리가 블럭,밋션 부근에서요....

한가지 에어컨을 끄고도 소리가 날때가 있는데, 비상깜빡이를 켰을때 "똑딱똑딱" 소리에 맞춰 그 소리가 낫다 안낫다 합니다...

무슨 문제인지 용인점 모터에서 진단받고 조취좀 취할수 있을까요?

ㅠㅠ...

뭐 혹시 의심가는곳이라도 있으실까요 걱정되서말이죠...ㅠㅠ

그럼...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