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운행중 핸들 조작시 뚝~, 뚝~ 소리가 납니다.

작성일 2013-06-26 / 작성자 이병철 / 조회수 584
▷차종: 구형싼타페 디젤
▷연식: 2001년식
▷주행거리: 200,000KM
▷상담내용: 운행중 커브를 틀려고 핸들을 좌우로 돌리면 하체에서 뚝~, 뚝~ 소리가 납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이번주 토요일(29일)에 수리받으려 가려구합니다.
                    잘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