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요금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3-06-26 / 작성자 강승우 / 조회수 564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년 9월
▷주행거리: 97,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방금 7월 20일에 타이밍 벨트 교체와
점검 후 인젝터 크리닝 & 흡기 크리닝 작업 예약을 했습니다.
근데 요금표 기준이 6월인데..7월되면 요금이 오르는가요??ㅠ
궁금합니다 ㅠ 그리고 작업 시간은 어느정도 걸릴까요?
7월 20일 13시 예약했습니다! 답변 부탁드릴께요 ㅎ
그럼 수고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