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동시 소리가 좀...

작성일 2013-06-2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65
김효영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브레이크패드 교환후 며칠간은 소음이 안나다가
다시금 제동시에 소음이발생한다면 브레이크 디스크로터에도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디스크로터를 교체하시면 소음이해결될듯 합니다
전 디스크로터 이벤트 1개당 7만2천원 정상가 (vat)별도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