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동시 소리가 좀...

작성일 2013-06-26 / 작성자 김효영 / 조회수 450

▷차종: 산타페 CM
▷연식: 2008
▷주행거리: 87000 KM
▷상담내용:

 

얼마전에 김포점을 들려서 브레이크 패드를 교환했습니다.

사실 브레이크 패드가 교환할때도 되었고 끼~~ 거리는 소리가 좀 나서 갈은건데요...

(정비할때 소리난다고 말씀을 깜박있고 못드렸네요)

 

패드 교환후에 며칠간은 소리도 제동시 소리도 안나고 해서

아 패드를 갈으니까 괜찮구나 했는데

이게 며칠지나니 다시 제동시 소리가 조금씩 나네요 끼익~~ 거리면서요

 

이게 어떤 문제인지 좀 알려주시고요

혹시나 수리가 필요한다면 자세한 견적 좀 부탁드립니다.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