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용량??

작성일 2013-06-26 / 작성자 이철호 / 조회수 495
▷차종: 싼타페sm
▷연식: 2005년 4월
▷주행거리: 184000KM
▷상담내용: 싼타페 구형 오토2륜에 들어가는 미션오일의 총량을 알고싶은데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제원표에도 안나오구요;;  순환식교환에 들어가는 용량말고...미션내부에 들어있는 용량이 몇리터인가요??
 
4리터란말도있고 5리터란말도 있고... 정확하게 답변해주세요 ㅎㅎ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