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부 소음관련 문의..
작성일 2013-06-25 / 작성자 meplease / 조회수 466
▷차종: 구형 싼타페(SM)
▷연식: 2003
▷주행거리: 150,000KM
▷상담내용:
소음이 발생된지는 좀 되었는데요.
운전석쪽에서 들으면 보조석 하부쪽에서 소리가 나는것같습니다.
소리는 달그락 탁탁 이런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소리가 규칙적이지 못하고 날때있고 안날때있습니다.
정차 및 주행 상관없이 납니다. 불규칙하게 나서 정확한
위치를 잡기가 너무 힘듭니다.
전에 방문때 점검시 벨로우즈가 좀 찢어져서 교환을 못했는데요
이것땜에 나는것인지 아님 촉매가 나가서 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촉매가 의심되면 점검해서 이 소음의 원인을 찾을수있는지 궁금하구요
벨로우즈라면 롱으로 교환하고 싶구요 촉매문제라면 재생으로 롱 벨로우즈로 작업하고 싶네요
비용과 점검 여부 가능성좀 답변 부탁드립니다.